물맑은 호주이민닷컴

온라인 비자상담실 (재능보시)

안녕하세요 .

약 22년전인 2002년 2월 부터 물맑은 호주이민닷컴 무료 온라인 상담실  을 운영해왔고요.

이곳 온라인비자 상담실은 재능보시차원에서 간단한 질문에 조언드리는 장입니다.

호주 비자법, 취업, 생활, 호주자녀교육, 취미생활 등 무슨 질문이든 주셔도 좋습니다.

물론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신의 비자관련 master plan은 유료상담을 통해 가능하고

비자업무대행관련 내용 (서류 조언 및 신청서작성조언)은 업무계약을 하신 고객님께 드리는 서비스임을 양해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주상보시(無住相布施)를 행(行)하는 이민법무사 (0208335) 신순철

 

Re:ETA비자 문의

작성자
RMA
작성일
2024-05-10 15:24
조회
68
안녕하세요.

간단히 질문에 다시 조언드리오니 참고하세요.

1. 혹시나 의심을 받아 인터뷰 하게 된다면 단순 여행이라는
사진들과 옆의 친구의 증언 그리고 성실한 저의 답변이있다면 무탈히 입국 할수 있을까요? -> 아무나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The customs 에서 호주에 입국하는 분들중에 의심스러워 하는 이유가 있을 때 하게 되는 것이지요. 관광의 목적이면 아무런 (미리) 걱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떳떳하게 당당하게 이야기 하면 되겠습니다. 이전 조언에서 영상봐서 알시겠지만 심지어 최종적으로 비자 캔슬할 것인데 캔슬하지 않아야 하는 이유를 마지막으로 말할 기회도 줍니다.

2. 혹시나 비자 600은 어떻게 보시나요? 2주남은 시점 지금이라도 이 비자를 준비해서 신청하는게 나을까요? 비자가 제 시간에 나오지 않는다면 브릿징으로 되나요? -> 호주 밖에서 신청하면 BV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리시간이 태부족하고요.

답변되었길 바랍니다.

All the best

Soonchul Shin
RMA (0208335)
Ironman
Vegan sub 3 maratho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