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맑은 호주이민닷컴

온라인 비자상담실 (재능보시)

안녕하세요 .

약 22년전인 2002년 2월 부터 물맑은 호주이민닷컴 무료 온라인 상담실  을 운영해왔고요.

이곳 온라인비자 상담실은 재능보시차원에서 간단한 질문에 조언드리는 장입니다.

호주 비자법, 취업, 생활, 호주자녀교육, 취미생활 등 무슨 질문이든 주셔도 좋습니다.

물론  한눈에 볼 수 있는 자신의 비자관련 master plan은 유료상담을 통해 가능하고

비자업무대행관련 내용 (서류 조언 및 신청서작성조언)은 업무계약을 하신 고객님께 드리는 서비스임을 양해 바랍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주상보시(無住相布施)를 행(行)하는 이민법무사 (0208335) 신순철

 

Re:TRA 기술심사 관련

작성자
RMA
작성일
2019-05-01 09:03
조회
865
안녕하세요.

1번 질문에 대해서 - 서류 조언은 제 VIP 고객님 (계약하시고 1차 대금 입금해 주신 고객님들)께만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하여 말씀 드리지 않지만 모르고 물어 보셨으니 아래 simple answer 드리오니 꼭 참고하세요.

1. 1단계는 Cook position으로 일했던 payslip만으로 통과가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 저는 불가능할 것임을 조언 드립니다. 따라서 고용주 백방으로 찾으세요. 그리고 스스로 준비할 경우는 TRA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라인 토시 하나 빠트리지 말고 꼼꼼히 체크하길 바랍니다. 관련 영문에 보면 'AND' 조건과 'Or' 조건 서로 다름에 유의.

2. 문제는 2단계 이후인데, 학교 졸업 후 chef로 TRA기술심사를 통과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 possible 이라고 조언 드립니다. 식당의 규모는 중요할 수 있지만 가장 더 중요한 점은 내가 하는 역활입니다. 여기까지 조언 드리고요. 2번은 유료상담자에게도 얼마든지 조언 드리오니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라면서.

Soonchul Shin
RMA (0208335)
www.hojuemin.com

PS 음식은 심신을 쓰는데 필요한 연료로 생각하며
어제도 채식스타일 파스타를 10인용 만들어
가족의 저녁은 물론 남은 것은 오늘 점심 도시락까지 챙기는 사람 + 요리를 싫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지만 인연에 따라 그냥 집에 있는 재료로 직접 요리해 먹는 서브쓰리 달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