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맑은 호주이민닷컴

최신이민정보

외국인 출신으로 호주군 군인 및 군대행정병 지원하기위한 정보 – 10월 15일까지

안녕하세요.

호주, 카나다, 미국, 영국, 인디아 등 각국에서 자격이 있는 외국인중에 군인을 모집합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국가의 언어를 잘 해야 합니다. 군인이란 물론 전방 후방에서 무기를 다르기도 하고 또 무기를 다루는 분들을 지원하는 업무 및 그 상황이 무슨 식당에서 일하는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급박할 수도 있고 실제 상황에서는 생명이 좌지우지 하기 때문에 언어는 신청인이 갖춰야 할 최저충분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IELTS 기준으로 전과목 6.0 은 되어야 하겠습니다. 

 

자격 조건을 간단히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한국 군대 (육해공)에서 복무중 이거나 제대한지 3년 이내입니까?
  2. 최소 군복무를 5년간 했습니까? (병과 무관하게)
  3. 학력, 기술 그리고 경력이 호주 군대로 바로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들입니까? (너무 오래된 기술 수이면 곤란)
  4. 호주 군대에 입대하기 위한 최소한의 학력과 군사훈련을 받았습니까?  (고등학교 졸업후 군사교육을 받은 경우 통과할 수 있음)
  5. 1-4번까지 만족을 하면 영주비자를 신청하게 되고 신청하는 시점에서 나이가 48세 이하입니까?
  6. 영어로 말하고 듣고 읽고 쓰기를 유창하게 할 수 있습니까? (나중에 인터뷰도 하게 됩니다)

 

신청인이 생각하기에 1-6번 사이를 지금 또는 당장은 아니라더로 만족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특히 6번 언어 능력향상 등을.  만약 그런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정보와 함께 연락주십시오. 자세히 상담 가능드리겠습니다.

  1. 이름
  2. 나이 (년월일)
  3. 성별
  4. 연락처 (카톡 ID )
  5. 전화번호
  6. 군대 근무기간 (년월일 – 년월일)
  7. 군대 제대날짜 (년월일)
  8. 군대 유형 (육해공특수부대)
  9. 복무 유형 (자동차 정비병, IT, 장교, 행정반)
  10. 군대 제대 사유 (예, 만기전역)
  11. 가족 관계 (배우자, 자녀, 한집에서 함께 거주하며 모시는 부모님이 호주에 함께 영주비자 받고자 하는 경우)
  12. 가족이 모두 신체상에 문제가 없는지 유무
  13. 가족이 모두 (16세 이상 자녀 포함) 신체검사에 결격 사유가 없는지 유무
  14. 신청인 (주신청자)의 영어성적/능력 (IELTS 기준으로 )
  15. 이 과정이 잘 되어 영주권을 받고 호주에서 군인 또는 행정직 으로서 생활하다가 호주 시민권을 신청할 의지가 있는지 유무 (있어야만 심사과정에서 통과됨)

 

이상과 같은 자료와 함께 우선 이메일 주시고 (유료상담신청 질문서 불필요) 유료상담비용을 입금(계좌정보있음) 하시고 아래와 같이 연락주시면 호주군인 / 군인관련부대에 행정병으로 영주비자 받을 수 있는지 자격에 대한 조언 및 해당 과정을 상세히 조언 드릴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올해 외국인 군인 및 행정병 모집2022년 10월 15일 까지 열려 있으면 올해가 지나면 다음해에 다시 연릴 것으로 사료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ast update: 2022년 9월 20일

 

물맑은 호주이민닷컴

이민법무사 (0208335)

신순철

 

카카오톡 ID: IronmanRMA

페이스북 ID: IronmanSoon

핸드폰: 0433 319 974

 

유료상담 및 비자수속